Dialog : I Need Romance

로맨스는 필요해! 
(Romaenseuneun Phiryohae!)
Aku butuh romantisme!


그는 가끔 찾아온다.
그런 날이면 그와 함께 집까지 간다.
그에게 많이 나를 보여주기위해 번째 버스를 놓친다.
번째 버스도 그냥 보낸다.
(Keuneun kakkeum chajaonda.
Keureon narimyeon keuwa hamkke jibkkaji kanda.
Keuege deo manhi nareul boyeocugi wihae cheot beonccae beoseureul nochinda.
Du beonccae beoseudo keunyang bonaenda.)
Terkadang dia datang.
Pada hari itu aku pulang ke rumah bersama dengannya.
Agar dia bisa melihatku lebih lama, aku melewatkan bus pertama.
Bis kedua pun lewat begitu saja.


버스를 타면 그가 나를 볼수 있도록 가에 앉는다.
(Se beon beoseureul tamyeon keuga nareul cal bolus ittorok chang kae anneunda.)
Jika aku naik bis ketiga, aku duduk di sisi jendela agar dia bisa melihatku dengan jelas.


나는 그가 따라오고 있는 알지만 돌아보지 않는다.
그는 제가 보고싶어 찾아왔을때지만 나를 불러 주지 않는다.
가끔은 그가 좋아하는 웃는 얼굴을 보여주고 싶지만  
우리는 새로운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
(Naneun keuga ttaraogo inneun aljiman toraboji aneunda.
Keuneun cega bogosipheo chajawasseulttaejiman nareul bulleo juji aneunda.
Kakkeumeun keuga coahaneun unneun eolgureul boyeo cugoshipjiman urineun saeroun nuneul majuciji aneunda.)
Meski aku tahu dia mengikutiku, aku tidak berbalik.
Aku tahu dia datang karena dia merindukanku, tapi dia tidak memanggilku.
Meski terkadang ingin saling melihat muka dengan senyum manis, 
mata kita yang hangat tidak saling bertemu.


그는 방의 불이 꺼지기를 기다리겠지만  
나는 그가 떠나는 소리가 들릴때까지 잠들지 않은다.
그가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Keuneun nae bangeui buri kkeojigireul kidarigetjiman 
naneun keuga tteonaneun soriga deullilttaekkaji camdeulji aneunda.
Keuga toraganeun soriga deullinda.)
Meski tahu dia akan menunggu di luar sampai lampu kamarku dimatikan, 
aku belum bisa tertidur sampai aku mendengar suara kepergiannya.
Aku mendengar suara kepergiannya.



나는 그가 다시 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그는 다시는 오지 않겠다 결심을 한다.
(Naneun keuga dasi ogireul kidariji anko keuneun dasineun oji anketta kyeolsimeul handa.)
Aku tidak akan lagi menunggu kedatangannya 
dan dia pun memutuskan untuk tidak akan datang lagi.
 


조용하고 느린 이별이다.
(Coyonghago neurin ibyeorida.)
Inilah perpisahan yang sepi dan lambat.


번째 남자가 그렇게 떠나고 있었다
(Du beonccae namjaga keureokke tteonago isseotta.)
Begitulah pria kedua pergi.



Cuplikan Lengkap:
(Dramacrazy - I Need Romance Episode 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