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 : Miss Ripley

Dramacrazy
송유현 :
어느 봄날 그녀를 만났습니다.
(Eoneu bomnal keunyeoruel mannasseumnida.)
(Suatu hari di musim semi saya bertemu wanita itu.)
Dramacrazy


저 눈에 알아 볼수 있어죠?
오래전 이별한 엄마의 눈을 달만 여자,
그냥 웃는 얼굴이 예뻤습니다.
(Jeo nune ara bolsu isseocyo?
Oraecheon ibyeorhan eommaeui nuneul talman yeoja,
keunyang na unneun eolguri yeppeosseumnida.)
(Bisa lihat sinar mata itu bukan?
Dia, yang matanya mirip dengan mata ibu yang telah lama bercerai,
sekedar tersenyum saja, betapa cantik wajahnya.)

Dramacrazy

장명환 :
세상에 지진 나에게 삶에 깊은 가르쳐 준 여자,
그녀는 내게 심장 같은 전재했습니다.
(Sesange cijin naege salme kipheun kareucheyo cun yeoja,
keunyeoneun naege simjang katheun ceonjaehaesseumnida.)
(Di dunia ini, ada seorang wanita yang telah mengajarkan
kepada diri saya yang mudah berubah-ubah tentang kebahagiaan hidup.
Wanita itu, bagi saya, seperti adanya jantung bagi kehidupan.)
Dramacrazy

나는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Naneun keunyeorul saranghaesseumnida.)
(Saya mencintainya.)
Dramacrazy

송유현 :
나는 그녀를 정말 사랑했습나다.
(Naneun keunyeoreul ceongmal saranghaesseumnida)
(Saya sungguh mencintainya.)
Dramacrazy

Dramacrazy


Cuplikan Lengkap:
(Dramacrazy – Miss Ripley Episode 01)

No comments:

Post a Comment